[마비노기] 오랜만에 에린일주. 맙중독;;




오늘 회사 쉬는 김에 엘로드를 들고 에린 탐험을 했어요.
엘로드 들고 여기저기 쏘다니는건 마비 시작 초기에 뭘 할지 모를때, 혹은 지인 접하기 전까지
기다리면서 하던 건데 꽤나 재미 있어요. 물론 초보때 유물상자에서 몹이라도 나오면 무서워서
도망치기 일수 였는데...ㅋ (슬레이트 종류)

무유사막 돌때면 언제나 일부러 찾아보는 벽에 갇힌 새.
지금 마비 하는 초보분들은 이런게 있는줄 알기나 할까요? 가끔 드는 궁금증입니다.

중간중간 빼먹지 않고 제스쳐 타임!
상자에서 나온게 생명력 10포 였는데...제스쳐도 딱맞게 화남이...ㅋ

메이즈 평원에 있는 석상의 머리.
이건 탐렙 15때 카루숲에 있는 5개 표정 바뀌는거 찾는건데 메이즈에도 있어요.
전 요녀석이 1개 있는건줄 알았는데...
저쪽에 파란 기둥 빛 보이시죠? 위치가 다르게도 발견이 되요.
그치만 발견이 되고 사라져서 같은 자리에 계속 있지는 않네요. 바로 찾아지지 않아요.
스케치 해놓고 이동 했음에도 스케치 장소에 발견은 안됩니다. 어느정도 일정 시간후 리젠이 되겠지요.
그래서 몇개가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군요^^;  이건 마비 개발자나 알려나요? 세군데는 넘는듯해요.
카루숲에서 탐4피와 리자드 인챈 발견. 흙피리도 4개 줏었는데...하우징 흑피리 값 30이나 하네요.
아무리 찾고 돌아다니기 싫다고 해도 그렇지; 그래도 사는사람 있으니 값이 그렇겠죠? 반값에 올려두자/ㅅ/<-이봐;

뭔 무기게요?
저도 몰라요^^

가끔 저리 잔상이 진하게 남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내 무기는 언제 5강 가려나ㅠㅠ






덧글

  • G_raffe 2012/01/31 21:55 #


    여즘 탐험하는 사람들이 없군
    나도 한번 미친듯이 싸돌아 다녀볼까...
    슬레이트고 뭐고 잡다가 상자가 사라짐ㅋㅋㅋㅋ
  • jude 2012/01/31 23:03 #

    G_raffe님^^/ 유물상자는 나왔다가 금세 사라지지 않을텐데요?
    한번도 그런적 없어서...
  • G_raffe 2012/02/01 07:51 #

    옛날(?)엔 허약해서 잡는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확실히 나타났다 바로 사라지는 상자들이 있음
  • jude 2012/02/01 17:58 #

    전...도망갔었으니 그런건 모릅니다.
  • 해명 2012/02/01 13:50 #

    길드명이 깨가 쏟아지네요.....
  • jude 2012/02/01 18:02 #

    해명님^^/ 음...저건 길드명이 아니고 가문이름이예요.
    근데 우리 남편님 에린에서 뵌지 백만년은 지난듯요?
    언제 봤었나 기억도 안나요'ㅁ';(최소 세달은 지남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