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jude의 혼잣말



이글루도 오랜만이고, 소식 적는것도 간만입니다.

그동안...마비는 로그인이 안되고...(otp 단계에서 실패라 걍 안함/폰 바꿔서 그런가....)->넥슨 홈피서 삭제함
그러다가 로그인이나 다시 해보자~~이러고서 시도 했더니 넥슨쪽에 가서 로그인하래.
누가 열번이나 시도하고 로그인 성공 못 했나봅니다.

그런데...저도 비번을 까먹어서 바보 멍충이가 된건 안비밀...(내 비번 뭐냐ㅠㅠㅠㅠ)
찾아볼려고 노력한게 무색하게...넥슨 홈피 바이러스 먹은거마냥...
글씨가 ㅂㅏㅂㅗ <-이런식으로 써져서 이름도 못써=ㅁ=;; (붙여넣기로도 되길래 사용)
아니 영타는 붙여써지는데 이건 왜 이러냐...

게임하지 말라는 계시인가... (이글 쓰고 나서 진짜 필사적으로 로그인 시도)

암튼 이러고 있습니다.

아씨...폰 바꾸기 전에 로그인 하고 캐릭터 열살로 환생 시켜 놨는데ㅠㅠㅠㅠ (21살이 되어 있네요ㅋ)
바꾼지 두달 되었으니...바꾸고 와서 바로 로그인 했는데 ↑위에 설명한 저모양이라 안하고 있었...
나 이제 내 캐릭터 못봐;ㅁ;???

캐릭터 저러고 있는걸 보니...무사히 있긴 한가 보네요. (네 정말 무사했어요)
누가 로그인 해서 열었다면 큰 캐릭이 되어 있을테니까요.

암튼 뭐...이러고 있는 중이고요ㅋ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금개띠 해라는데...하필 18년도라 참 거시기 한데...
그래도 즐거운 한해가 되어 보아요^^/

자주는 못와도 생각나면 들러서 소식 전하지요. 궁금해 하실분은 없을테지만요.


십수년 한 게임 강제 종료하긴 아까웠어요.

로그인 성공 해서 한장.

근데 딱히 할건...없었어요ㅎㅎㅎㅎ 미션이나 해둬야 할까 싶기도요...



덧글

  • intherain 2018/01/14 22:52 #

    저는 이글루도 관리못하는중 살려줘요..
  • jude 2018/01/14 23:40 #

    ...심폐소생술...할까요'ㅁ'? (오히려 죽일지도 모름ㅋㅋㅋㅋㅋ)
    오랜만시네요~바쁘시군요ㅎㅎㅎㅎㅎ
  • 無名人間 2018/01/20 09:37 #

    로그인 되셔서 다행입니다. :)
  • jude 2018/02/03 11:49 #

    감사합니다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